배너 닫기
 홈 > 커뮤니티 > FAQ 자주묻는질문 >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0
FAQ 자주묻는질문 10
QnA 묻고답하기 0
광고문의 0
제휴/입점안내 0
현재접속자
3D 클라우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2023-05-19 18:08:05  |  FAQ 자주묻는질문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질문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답변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상태로 표시됩니다.
    『배송요청』 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목록
문의전화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설문조사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상호명 : (주)아쿠아가든 | 대표자 : 권태영, PARK BRIAN HOYSUNG
이메일주소 : aquagarden1@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860-87-0066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경기양주-0109호 | 주소 : 11464 경기도 양주시 회암동 313-2
대표전화 : 031-843-8440 Hosting by (주)아쿠아가든 Copyright 2025 아쿠아가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