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홈 > 커뮤니티 > FAQ 자주묻는질문 > 게시글 상세보기
고객지원
공지사항 0
FAQ 자주묻는질문 10
QnA 묻고답하기 0
광고문의 0
제휴/입점안내 0
현재접속자
3D 클라우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2023-05-19 18:08:05  |  FAQ 자주묻는질문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확인대기』로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확인대기』로 나와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입금확인대기』로 표시됩니다.

결제정보와 상이하더라도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은 [나의 쇼핑정보 > 입금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직접 입금확인 또는 현금잔고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목록
문의전화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설문조사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
상호명 : (주)아쿠아가든 | 대표자 : 권태영, PARK BRIAN HOYSUNG
이메일주소 : aquagarden1@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860-87-0066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0-경기양주-0109호 | 주소 : 11464 경기도 양주시 회암동 313-2
대표전화 : 031-843-8440 Hosting by (주)아쿠아가든 Copyright 2025 아쿠아가든 All rights reserved.